UC
Finesse 상담원 전화 Login 실패
말없는채플린씨
2015. 2. 12. 14:30
CM Version 10.5.1
Finesse Version 10.5.1
문제 :
상담원 login 실시할 경우 Error로 인하여 Login이 안됨
오류 메세지 : "The device associated with that extension or dial number is invalid"
분석 :
1. CM CMPGUser에서 Device가 정확하게 할당이 되었는지 확인
2. 다시 user에 할당된 Device를 빼고 저장 후 넣고 저장
3. ICM PG1A, PG1B recycle 실시
4. Join accrose Line 설정 값을 Disable로 설정 함
그래도 역시 안됨
해결 :
1. CM - Device - Device Setting - Common Device Configuration -New 하여 생성
2. Defalt 이름으로 생성 - IP Addressing Mode를 "IPv4 only"로 변경 - 저장
3. CM - Device -Phone - Common Device Configuration 을 할당한다
이럼 Login이 잘됨
아마도 10.5부터 넘어오면서 IP Addressing Mode 가 IPv4 and IPv6로 되어있어서 오류가 발생한 듯 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확인 필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