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Finesse 상담원 전화 Login 실패

말없는채플린씨 2015. 2. 12. 14:30

CM Version 10.5.1

Finesse Version 10.5.1



문제 : 

상담원 login 실시할 경우 Error로 인하여 Login이 안됨 

오류 메세지 : "The device associated with that extension or dial number is invalid"


분석 : 

1. CM CMPGUser에서 Device가 정확하게 할당이 되었는지 확인 

2. 다시 user에 할당된 Device를 빼고 저장 후 넣고 저장 

3. ICM PG1A, PG1B recycle 실시 

4. Join accrose Line 설정 값을 Disable로 설정 함 

그래도 역시 안됨 



해결 :

1. CM - Device - Device Setting - Common Device Configuration -New 하여 생성 

2. Defalt 이름으로 생성  - IP Addressing Mode를 "IPv4 only"로 변경  - 저장

3. CM - Device -Phone - Common Device Configuration 을 할당한다 


이럼 Login이 잘됨 

아마도 10.5부터 넘어오면서 IP Addressing Mode 가 IPv4 and IPv6로 되어있어서 오류가 발생한 듯 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확인 필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