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1. CallHistory , CallHistoryDtl Table에 TalkTime이 잡히지 않거나,
ARS 콜임에도 불구하고 TalkTime에 잡히는 현상
해결방안
1. Termination_Call_Detail 테이블을 확인한결과 본 테이블에서도 TalkTime이 이상하게 쌓이는 현상을 발견
2. 즉 Termination_Call_Detail을 바탕으로 만든 CallHistory파일이 잘못 만들어지지 않았음을 판단
3. 원 데이터인 Termination_Call_Detail에 데이터가 잘못 쌓인다는 이유는 ICM Configure가 잘못되었다고 판단
4. ICM에서 PIM 설정 관련 하여 설정을 확인한 결과
PG 설정에서 가장 앞단에서 처리하는 Qos설정 파일이 빠져있음을 간파함
따라서 본 데이터를 수정한 결과 알맞게 데이터가 쌓이는것을 확인 함
'U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X CAD 로그인할 경우 jtapi 로그인 문제 (0) | 2012.03.02 |
---|---|
CCX Historical Reporting 로그인 문제 (0) | 2012.03.02 |
CTIOS 에러코드 [12005] 발생 (0) | 2011.06.07 |
통계 TCD테이블의 CallDisposition 관련사항 (0) | 2011.05.24 |
SqlSever와 Oracle Sever의 Linked서버를 구축 후 서버 IP가 변경 (0) | 2011.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