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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mination_Call_Detail에 TalkTime이 쌓이지 않는 현상

말없는채플린씨 2011. 6. 27. 11:51

증상

 

1. CallHistory , CallHistoryDtl Table에 TalkTime이 잡히지 않거나,

   ARS 콜임에도 불구하고 TalkTime에 잡히는 현상

 

해결방안

1. Termination_Call_Detail 테이블을 확인한결과 본 테이블에서도 TalkTime이 이상하게 쌓이는 현상을 발견

 

2. 즉 Termination_Call_Detail을 바탕으로 만든 CallHistory파일이 잘못 만들어지지 않았음을 판단

 

3. 원 데이터인 Termination_Call_Detail에 데이터가 잘못 쌓인다는 이유는 ICM Configure가 잘못되었다고 판단

 

4. ICM에서 PIM 설정 관련 하여 설정을 확인한 결과

   PG 설정에서 가장 앞단에서 처리하는 Qos설정 파일이 빠져있음을 간파함

 

따라서 본 데이터를 수정한 결과 알맞게 데이터가 쌓이는것을 확인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