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사항]
1. 상담원 PC에 CAD를 설치
2. CAD 로그인시 다음과 같은 오류 발생
3. 그러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음
[문제해결]
1. 상담원 PC에 연결되어 있는 IP_Phone의 Device Name이 똑같은게 2개 등록이 되어 있었음
- 예전에 사용하던 전화기지만 고장이 나서 수리하였다고 함
- 그러면서 CM RMCM 계정에 상담원 Device Name이 중복하여 들어가있었음
2. 중복된 Device Name을 삭제 실시한 결과 Login 성공
이제.. CM도 알아야겠다..
한참을 찾았다.. 그냥 PC 문제인주로만 알았다.
그리고 CM jtapi Client까지 받아서 설치를 하였지만 안되더라.. 젠장..
'UC' 카테고리의 다른 글
UCS hardware 문제로 설치 안되는 경우 (0) | 2012.03.08 |
---|---|
CCX RTMT collection log 오류 확인 방법 (0) | 2012.03.03 |
CCX Historical Reporting 로그인 문제 (0) | 2012.03.02 |
Termination_Call_Detail에 TalkTime이 쌓이지 않는 현상 (0) | 2011.06.27 |
CTIOS 에러코드 [12005] 발생 (0) | 2011.06.07 |